3월 2째 주 주간 띠별 운세 2023년 3월 5일 ~ 11일 | 주간 운세 무료 | 이주의 운세 | 이번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운세

자세한 내용은 아래 통해 확인하세요! 

3월 2째 주 주간 띠별 운세 2023년 3월 5일 ~ 11일 | 주간 운세 무료 | 이주의 운세 | 이번주 쥐띠 소띠 호랑이…

3월 2째 주 주간 띠별 운세 2023년 3월 5일 ~ 11일

3월 2째 주 주간 띠별 운세 2023년 3월 5일 ~ 11일 | 주간 운세 무료 | 이주의 운세 | 이번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운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간 띠별 운세, 이달의 운세는 실시간 업데이트 됩니다. 원하시는 띠별 운세를 빠르게 검색하기 위해서는 목차를 클릭하시어 해당하는 띠별 운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무료 운세 보기

???? 이달의 운세 무료보기 ????

???? 주간 운세 무료보기 ????


2023년 3월 2째 주 주간 띠별 운세

2023년 3월 2째 주 주간 띠별 운세

쥐띠 주간 운세 확인

쥐띠 주간 운세
1996 년남들이 나의 존재를 몰라 주나 슬퍼할 필요는 없습니다. 대인관계는 좀 진지한 게 좋네요. 당분간 묵묵히 음지에서 일하는 게 유리합니다. 무리하게 잘못을 바로잡으려다 더 나빠질 수 있습니다.
1984 년최근에 연락이 뜸했던 사람들의 안부를 확인해 보는 것이 도움이 되는 한 주입니다. 누군가 당신에게 좋은 정보나 소식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1972 년어려움이 발생하였을 때에도 생각하여 돌아가려고 하는 것보다 직면함이 필요합니다. 당면한 문제에 몰입하여야 합니다. 눈앞의 작은 이익을 탐하지 않는 게 장기적인 면에서 유리하겠습니다.
1960 년많은 업무량으로 인한 스트레스로 피로해 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할 일이 많다는 것 또한 긍정적으로 생각한다면 축복일 것이므로 좋게 받아 들이십시오.
1948 년외로움을 타는 한 주입니다. 외로움을 같이 나눌 사람이 필요하시겠지만 당분간은 좀더 홀로 시간을 보내는 것이 나을 것입니다.

???? 쥐띠 운세 무료보기 ????


소띠 주간 운세 확인

소띠 주간 운세
1997 년당신의 연인에게 평소의 불만을 토로해도, 상대는 사소한 투정 정도로 여길 뿐입니다. 그렇다고 정색을 내고 화를 낼 수도 없는 노릇이니 그것이 더 답답할 것입니다.
1985 년안의 일 보다 밖의 일이 우선입니다. 지인들에게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구름이 흩어지고 다시 해가 내리쬐는 한 주입니다. 이시기가 아니면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붙임성있게 상대방을 대하는 게 좋습니다.
1973 년겉보기에는 멀쩡하나 실속 하나 없는 일에만 매달릴 수 있는 한 주입니다. 편견을 부수기가 원자를 부수기보다 어렵다고 합니다. 편견은 피할수록 좋습니다.
1961 년침착하게 진행하면 소정의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한 주입니다. 자존심을 너무 내세우면 큰 화를 당할 것입니다.
1949 년무리가 따를 지라도, 약속한 내용을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자칫 당신의 신용을 잃기 쉽습니다. 지금 당장은 힘들지라도 먼 시야로 볼 때 당신에게 더 이익이 될 것입니다.

???? 소띠 운세 무료보기 ????


호랑이띠 주간 운세 확인

호랑이띠 주간 운세
1998 년다른 사람들과 행동에 있어서 보조를 맞추는 지혜가 필요한 한 주입니다. 너무 앞서 나가면 주위 사람들에게 원망을 들을 수 있습니다.
1986 년느긋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면 그만큼 당신의 인덕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특히, 이동수가 있으니 신경 쓰시길 바랍니다. 당신의 앞날에 새로운 기회가 펼쳐질 수 있습니다. 현실적인 환경을 먼저 생각하면 좋은 선택을 할 것입니다.
1974 년길흉이 교차하는 시기이니, 사람을 대할 때에는 표정관리에 유념해야 합니다. 세상은 사람들과 더불어 살아가는 것임을 깨닫는 한 주입니다.
1962 년힘겨운 위기를 극복해냈지만 아직 안심하기는 이릅니다. 큰 불은 껐지만 아직 크고 작은 불씨가 남아있으니 주의하지 않는다면 언제든 다시 큰 불로 번질 수 있습니다.
1950 년설령 상대방이 당신에게 먼저 화해를 청하지 않는다 해도 너무 섭섭해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누구에게나 먼저 다가가는 것은 어려운 일일 테니까요. 이번에는 당신이 먼저 손을 내미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 호랑이띠 운세 무료보기 ????


토끼띠 주간 운세 확인

토끼띠 주간 운세
1999 년인간관계로 골치를 썩히고 있다면 잠시 상대와 떨어져 그간의 일을 돌이켜보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감정이 상한 상태에서 쓸데없이 잦은 접촉은 더욱 골 깊은 다툼을 불러올 뿐입니다.
1987 년모임에서 직책을 맡게 됩니다. 부담이 되나 여러모로 이로운 것이 많으니 사양치 마십시오. 찬 음식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에 위험이 따릅니다.
1975 년오히려 당신의 후배에게서 도움을 기대할 수 있는 한 주입니다. 그들의 젊은 생각이 당신에게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어 줄 것입니다. 후배의 도움일지라도 부끄러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1963 년괜찮은 이성과의 만남이 기대되는 한 주입니다. 연애라는 게임에서 훌륭한 선수가 되려면, 퇴짜 맞았다고 상대방을 원망하지 마십시오. 자신감 있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1951 년심정의 변화가 있어도 성급한 판단을 내린다면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존심을 너무 내세우면 화를 당할 우려가 있으니 목소리를 조금 낮추는 게 유리하겠습니다.

???? 토끼띠 운세 무료보기 ????


용띠 주간 운세 확인

용띠 주간 운세
2000 년게임이나 투기 등으로 불로소득으로 인한 목돈이 생길 수 있으나 수입만큼 지출이 많은 한 주가 예상됩니다.
1988 년가루는 체에 칠수록 고와지지만, 말은 할수록 거칠어 집니다. 가급적이면 사람을 대할 때에는 당신의 속마음을 내비치지 않는 게 유리합니다.
1976 년연인과의 관계가 그리 좋지 않다면, 굳이 얼굴을 맞대고 해결을 보려는 것보다는 서로 떨어져 상대의 의미에 대해 음미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상대가 없을 때, 그 진실한 가치를 깨닫게 됩니다.
1964 년주변에서 만류할 지라도 적극적으로 추진하십시오. 당신이 멈추지 않는 한 진행고 있는 일은 성공할 것입니다. 이대로 진행시켜봤자 손해만 더 볼 뿐이라는 생각은 기우입니다. 곧 당신의 노력을 보상받게 될 것입니다.
1952 년하기 싫은 일들을 할 수도 있으나 주저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대처하면 좋습니다. 뼈가 되고 살이 될 것이며 아군을 많이 만들게 될 것입니다. 이번주는 말 그대로 횡재수가 있는 시기입니다.

???? 용띠 운세 무료보기 ????


뱀띠 주간 운세 확인

뱀띠 주간 운세
2001 년금전적인 문제가 해결되니 시름을 덜게 되는 한 주입니다. 배고픈 자에게 풍년이 깃드니 식록이 풍만할 것입니다. 땅을 파면 금을 얻을 것이고, 글을 쓰면 이름을 날릴 운입니다.
1989 년새로운 취미나 운동 등을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떨런지요? 막상 움직인다는 것이 귀찮기는 하지만 많은 즐거움을 누릴 수 있을 것이고 인간 관계의 확대도 부수적으로 있을 것입니다.
1977 년한 번 결정을 내렸다면 웬만해서는 번복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자꾸만 말을 바꾸는 당신의 모습은 사람들로 하여금 신뢰를 잃게 만듭니다. 한 번 지난 일은 뒤돌아 보지 마십시오.
1965 년반복되는 삶의 형태에 변화를 주어 보시기 바랍니다. 스스로가 자신의 생활에 질린 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때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하다못해 집 앞 공원을 산책하는 것도 좋을 것 같군요.
1953 년섣부른 이동이나 움직임은 금전적 큰 손실을 가져올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지금 여유가 있다고 무절제한 지출은 좋지 않습니다. 당신의 가장 소중한 가족에게 관심을 갖기 좋은 시기이기도 합니다.

???? 뱀띠 운세 무료보기 ????


말띠 주간 운세 확인

말띠 주간 운세
2002 년새로운 일을 시작하기는 좋으나 처음부터 너무 무리한 계획은 당신을 쉽게 지치게 합니다. 차근차근 진행하면 좋습니다. 과정 중에 실수라고 생각했던 일이 호재로 작용을 하여 이득을 가질 수도 있겠습니다.
1990 년동창회나 기타 모임에서 중임을 맡게 될 수 있습니다. 들어오는 것은 없지만 신경 쓰고 해야 할 일은 많으니 봉사하는 기분으로 임하지 않는다면 그리 만족스럽지 못할 것입니다.
1978 년패기도 중요하지만 한 발 물러나서 상황을 살피는 것도 필요합니다. 여행은 당신에게 지혜를 길러 준답니다. 지혜가 부족하시다면 떠나십시오.
1966 년유흥이나 게임을 목적으로 많은 돈을 쓰게 되니, 즐길 때는 좋았지만 뒤돌아보면 남은 것은 쓰린 속과 빈 지갑뿐 입니다. 한동안은 가난한 생활을 하여야 할 테니 당신의 생활을 안배하지 않은 탓입니다.
1954 년지나친 신중함보다는, 큰 밑그림을 그리고 파악하는 폭넓은 시각이 필요한 한 주입니다. 한가지 점으로만 대상을 판단하지 말고, 되도록 많은 기준을 가지고 장단점을 가려보도록 하세요.

???? 말띠 운세 무료보기 ????


양띠 주간 운세 확인

양띠 주간 운세
2003 년새로운 공부에 대한 당신의 열정이 빛을 발할 시기인 것 같습니다. 학원을 다니게 되는 기운이 보이네요.
1991 년아직은 낙담하기에는 이른 시기입니다. 위험이 많은 만큼 당신에게 도움을 줄 사람들 또한 많으니 주위를 잘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그들의 도움에 따라서 오히려 상황을 반전시켜 일을 진행시킬 수도 있을 것입니다.
1979 년현 시점에서 손해가 다소 있을지라도 빨리 정리하는 것이, 조금이라도 더 많은 것을 보존하는 방법입니다. 곧 만회하겠지, 라는 안이한 생각은 점점 더 당신을 수렁으로 빠트릴 것입니다.
1967 년종자돈을 모으는 데 가장 큰 아군은 당신 자신이고 가장 큰 적은 빚과 신용 카드입니다. 적과 친하게 지낼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도 모르게 익숙해 질 수 있습니다.
1955 년일에 있어서 빨리 성과를 얻으려고 하는 성급한 자세를 지양하십시오. 기회를 잘 잡는 사람들은 대개 잘 기다릴 줄 아는 사람입니다.

???? 양띠 운세 무료보기 ????


원숭이띠 주간 운세 확인

원숭이띠 주간 운세
2004 년최근에 새로이 일을 시작했다면 심한 텃세에 시달리게 될 것입니다. 묵묵히 일만 한다고 해결되지는 않으니 수고스럽더라도 한 명 한 명과 대화를 나누어 보며 가까워지려 하는 시도가 필요합니다.
1992 년더 나은 삶을 위해 일하는 것이지, 일하기 위해 삶을 사는 것은 아닙니다. 조금 더 자신의 삶의 질에 신경을 쓰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못한다면 언젠가는 후회하는 날이 올 겁니다.
1980 년뭐든지 배우는 게 유리합니다. 나중에 크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책은 말없는 스승이랍니다. 지금 당신은 그 스승을 잊고 있지는 않나요?
1968 년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적당한 선에서 마무리 짓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상대의 강경한 태도는 단순한 허풍이 아니라 믿는 구석이 있는 것이니 오래 끌면 끌수록 당신에게 불리합니다.
1956 년직장이니 단체에서 윗사람과의 관계를 매끄럽게 유지하는 게 유리합니다. 곧 당신의 지위나 성적 상승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역할을 해 줄 것입니다.

???? 원숭이띠 운세 무료보기 ????


닭띠 주간 운세 확인

닭띠 주간 운세
1993 년한가지 일을 해결하고 자신의 일에 집중하려는 찰나에 다른 곳에서 또 발생합니다. 주위 상황은 당신의 뜻과는 다르게 전개될 수도 있으니 방심하면 안됩니다.
1981 년서로에 대한 믿음이 다소 부족 할 수 있으니 약간의 소음이 생길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부터 먼저 믿음을 보이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더욱 가까워 지겠습니다.
1969 년재태크에 손을 대기에는 좋은 시기가 아닙니다. 마음이 급하여 단기간에 고수익을 올리는 것을 찾게 되니 그만큼 위험부담이 큽니다. 안정을 원하신다면, 조금 더 시간을 갖고 안전한 투자대상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1957 년형제에게 금전적인 도움을 요청 받을 수 있습니다. 크게 급한 용무가 아니라면 거절해도 무방합니다. 단 충분한 설명이 필요할 것입니다.
1945 년모험이라는 것은 이제 자신과 상관없는 단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아직 당신에게는 일을 진행해나갈 수 있는 지혜와 힘은 충분합니다. 새로운 일이 두렵게 느껴질 수도 있으나, 당신에게 새로운 활력을 넣어줄 것입니다.

???? 닭띠 운세 무료보기 ????


개띠 주간 운세 확인

개띠 주간 운세
1994 년기다리고만 있다면 결실은 맺어질 수 없습니다. 아직 할 일은 많고, 되어지는 일은 적습니다. 귀찮다 생각하지 마시고 조금이라도 더 몸소 뛰어야 합니다. 바로 앞에 행운이 있으나 손을 뻗어야만 잡을 수 있습니다.
1982 년가까운 지인에게 경사가 생기니, 당신에게도 매우 흡족한 날이 예상됩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이나 보너스 등의 부가적인 혜택이 따르게 될 것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겸손한 게 더 좋은 경사를 위해서라도 좋겠습니다.
1970 년쓰면 버리고 달면 삼키는 그런 행동을 해서는 안됩니다. 당신도 똑같은 상황에 처할 수 있습니다. 보기 싫은 사람과 보고 싶은 사람이 모두 찾아옵니다. 두 사람 모두 환영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1958 년결국 가정이 중심이 되어야 합니다. 가화만사성이라 했으니, 먼저 가정의 일을 편안히 하는 것을 우선해야 하는 한 주입니다.
1946 년다소 의미 없이 보낸 지난 날을 반성하는 것도 도움이 되는 한 주입니다. 지지부진하게 처신하는 것보다는, 진보적인 생각과 행동으로 처신해야 함이 유리합니다.

???? 개띠 운세 무료보기 ????


돼지띠 주간 운세 확인

돼지띠 주간 운세
1995 년갑자기 기운이 바뀌지는 않을 것이니 성급히 판단하기보단 조금 더 상황의 추이를 지켜보아도 좋습니다. 학생의 신분이라면 수와 관련된 과목에서 성과를 보입니다.
1983 년이리저리 계산하고 고민하고 있나요? 차라리 무작정 뛰어들어보는 것이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행동력과 무모함이 가끔은 신중함보다 좋은 덕목일 수도 있답니다.
1971 년사랑은 손에 쥔 모래와 같습니다. 더 꽉 쥐면 손가락 사이로 흘러내리고 만답니다. 애인이 지금 당신에게 불만이 많이 있습니다. 빨리 풀어주는 게 좋습니다.
1959 년다 잡은 고기를 놓칠 수 있습니다. 애써 끌고 왔던 일들이 모두 도루묵이 되어버리니 마지막 잠시라도 마음을 놓으면 안 되겠습니다. 원하는 걸 얻기 위해서는 다소 무리해도 될 것입니다.
1947 년당신의 소유 이외의 것을 탐해서는 안 되는 한 주입니다. 자칫 욕심을 내다가는 큰 화를 부르고 말 것이니, 반드시 명심해야만 합니다.

???? 돼지띠 운세 무료보기 ????


주간 띠별 운세 관련 자주하는 질

 
     

주간 띠별 운세 무료로 보는 곳은?

     
                    

주간 띠별 운세를 무료로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이번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운세는?

     
                    

이번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운세를 확인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띠별 이달의 운세를 보는 방법은?

     
                    

주간 띠별 운세 뿐만 아니라 이달의 운세 또한 실시간으로 제공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3월 2째 주 주간 띠별 운세 2023년 3월 5일 ~ 11일 | 주간 운세 무료 | 이주의 운세 | 이번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운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0 Comments

>> 대출 가능한곳 (클릭)



금융포털 | 금융경제연구소 | AT교육센터 | 모두복지 | 모바일뉴스 | APT랜드 | 아이트리 | 테크개몽 | 스포츠컴 | IT로그 | 실시간교통상황 | 보험포털 | 뉴스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