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맨시티 레알 마드리드 중계 실시간 모바일 시청 보러가기, 확인하세요

by 정보포털 2023. 5. 16.
반응형

맨시티 레알 마드리드 중계 실시간 모바일 시청 보러가기

맨시티 레알 마드리드 중계 실시간 모바일 시청 보러가기 홀란드 챔피언스리그 준결승전 일정 | 2023년5월18일 맨체스터 시티 FC 레알 마드리드 | 생중계 ULC 챔스 좌표 하이라이트 스포티비 나우 SPOTV 쿠팡플레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맨시티와 레알 마드리드의 경기는 5월 18일 04:00에 펼쳐집니다.

 

✅️ 관련 정보 더보기

📌 챔피언스리그 중계 사이트

📌 프리미어리그 중계 사이트

📌 유로파리그 중계 실시간 사이트


맨시티 레알 마드리드 중계 모바일 사이트

 

맨시티가 오는 18일에 홈인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레알 마드리드와 22-23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2차전 경기를 펼칠 예정입니다.

 

각 리그에서 1 ~ 2위를 차지하면서 최강팀으로 자리를 지켜오고 있는 두 팀은 공교롭게도 지난 21-22시즌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무대에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지난 시즌에는 1차전에서 맨시티가 레알에게 4 – 3으로 승리했으나 레알의 홈에서 열린 2차 전에서 1 – 3으로 패하고 말았습니다.

 

결국 맨시티를 제압하고 결승행 티켓을 차지한 레알은 결승 상대인 리버풀을 1 – 0으로 꺾고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린 바 있습니다.

 

👇 맨시티 레알 마드리드 중계 바로가기 👇

 

맨시티 레알 마드리드 중계


이번 주 해외 축구 경기 일정 – update

 

맨시티 레알 마드리드 중계 챔스 준결승전 일정

다시한번 준결승전에서 맞붙게 된 두 팀은 1차전이었던 지난 5월 10일 레알의 홈구장에서 열린 경기에서는 서로 공방을 강하게 주고 받은 끝에 1 – 1 무승부로 끝냈습니다.

 

경기 전반에는 디펜딩 챔피언인 레알이 앞서갔습니다. 전반 36분에 비니시우스 주니오르의 선제골이 터지면서 흐름을 가져갔습니다.

하지만 프리미어리그 최강팀인 맨시티 또한 후반 22분에 케빈 더브라위너가 동점 골을 만들어 내면서 경기를 원점으로 돌렸습니다.

 

결국 경기는 무승부로 끝을 맺었고 이 날 경기의 최우수 선수로 팀의 패배를 무승부로 돌린 더브라위너가 차지했습니다.

 

👇 맨시티 레알 마드리드 챔피언스리그 중계 👇

 

맨시티 레알 마드리드 챔피언스리그 중계


맨시티 레알 마드리드 중계 스포티비 생중계 채널

비록 이날의 경기는 무승부였지만 맨시티의 기세는 더욱 올랐습니다. 원정에서 지고 있던 경기를 무승부로 만들어낸 것만 해도 나쁘지 않은 성과입니다.

 

더욱이 다음 2차전은 늘 안방에서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는 맨시티의 홈 경기장인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리게 됩니다.

스포티비는 스포츠 중계권 거래 업체인 에이클라 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스포츠 케이블 채널입니다.

맨시티 실시간 생중계는 현재 UEFA 챔피언스리그를 독점 중계를 하고 있는 스포티비를 통해 방송에서 실시간 생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 맨시티 레알 마드리드 실시간 생중계 👇

 

맨시티 레알 마드리드 생중계


맨시티 레알 마드리드 중계 챔피언스리그 좌표

맨시티는 이번 22-23시즌 리그 및 모든 대회를 통틀어 프리미어리그 16라운드에서 브렌트포드에게 패한 것이 유일한 홈 경기 패배일 정도로 홈에서는 무적에 가깝습니다.

 

특히나 맨시티는 지난 2018년 9월에 열렸던 리옹과의 조별리그에서 패한 이후로 챔피언스리그 무대에서는 23승 2무를 기록하면서 25경기 연속 무패를 이어가고 있는 중 입니다.

거기다 최근 리그 2위인 아스날이 부진하면서 맨시티가 프리미어리그 3연패를 사실상 확정지으면서 기세는 더욱 올라가고 있습니다.

 

이런 분위기에 맨시티 선수들 또한 자신감에 차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팬들 또한 결승 진출을 당연하게 여기는 듯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 맨시티 레알 마드리드 중계 좌표 👇

 

맨시티 레알 마드리드 중계 좌표


맨시티 레알 마드리드 중계 하이라이트 쿠팡플레이

반면 레알은 지난 라리가 34라운드 경기에서 전력의 핵심인 에두아르두 카마빙가가 부상으로 2차전에서의 출전이 불확실해지는 등 암울한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과연 맨시티가 이번 2차전에서 레알을 꺾고 지난 시즌에서의 복수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인지, 또한 리그 우승에 이어 챔피언스리그 우승까지 가능할지 주목됩니다.

쿠팡플레이는 OTT 플랫폼으로써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무료로 볼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챔피언스리그는 국내에서는 스포티비에서 단독으로 중계하고 있습니다. 다만 대한민국 선수가 출전하는 경기에 한해서는 쿠팡플레이에서도 하이라이트 장면들을 볼 수 있으니 시청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맨시티 레알 마드리드 중계 하이라이트 👇

 

맨시티 레알 마드리드 하이라이트


✅️ 관련 정보 더보기

📌 손흥민 토트넘 핫스퍼 FC 중계 방송 경기 일정

📌 김민재 나폴리 중계 실시간

📌 황희찬 울버햄튼 중계 보는 법

 

출처: https://oculus-vr.co.kr/mancity-realmadrid-051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