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포토샵 무료 설치 다운로드 및 어플, 확인하세요

by 정보포털 2023. 5. 19.
반응형

포토샵 무료 설치 다운로드 및 어플 (CS4 트라이얼) | 가격 | 배우기 | 누끼따기 | 단축키 | 이미지 자르기 2023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포토샵은 전세계 수백만의 사용자가 이용하는 이미지 수정,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어도비에서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일러스트와 함께 디자이너뿐 아니라 일반 사람들도 디자인에 관심이 있다한다면 많이 이용을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포토샵은 유로 프로그램입니다. 월 정액제로 이용이 가능하기때문에 일정 금액을 납부해야지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다보니 사용을 해보고 싶어도 시도조차 해보지 못하는 분도 계신데요. 이런 분들을 위해 튜토리얼 버전도 제공하고 있으니 이걸 이용해보길 바랍니다.


✅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모음
1️⃣ 
네이버 캡쳐 도구 프로그램 다운로드 설치 및 뚫기

2️⃣ 네이버 라인 pc 버전 LINE 설치 방법

3️⃣ 유튜브 리밴스드 모바일 설치 방법


포토샵 무료 설치 다운로드 및 어플 (CS4 트라이얼)

포토샵 무료 설치 다운로드 및 어플 (CS4 트라이얼) 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어도비에서는 포토샵 프로그램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을 위해 무료로 체험 버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 버전은 비용을 지불하고 사용할때와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기때문에 사용해보고 마음에 든다면 실제로 구매해보셔도 좋습니다.

 

포토샵 무료 설치 다운로드

포토샵 무료 설치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무료 설치를 하기 위해서는 어도비코리아 홈페이지를 들어가셔야합니다.

 

[포토샵 무료 설치 다운로드 방법]

  1. 네이버 검색창에 ‘포토샵 무료 설치’라고 검색한다.
  2. 어도비코리아 홈페이지 광고에 뜬 포토샵 버튼을 클릭한다.
  3. [무료체험하기] 버튼을 클릭한다.
  4. 이메일 및 어도비에서 요청하는 정보를 입력한다.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다운로드가 완료됩니다.

 

👇포토샵 무료 설치 해보고 싶다면?

 

포토샵 무료 설치하기


포토샵 어플 (CS4 트라이얼)

포토샵 프로그램은 PC, 데스트탑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프로그램은 아닙니다. 어플로도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기때문에 이 역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포토샵 어플 (CS4 트라이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앱 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다만, 아이폰에서 사용은 불가능하며 아이패드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마찬가지로 구글 스토어에서 설치는 가능하지만 갤럭시 핸드폰에서는 사용은 불가능하며 갤럭시 탭에서 사용은 가능하지요.

 

사진 편집이나 이미지 보정, 디자인이나 그림 그리기 등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아직 구독을 시작하고 있지 않다면 30일 구독 체험권도 제공하고 있으니 체험 후 구독을 시작해보셔도 좋습니다.

 

👇포토샵 어플 설치 해보고 싶다면?

 

포토샵 어플 설치해보기


포토샵 가격 2023

프로그램을 사용해본다음 마음에 드셨다면 구매를 해보셔도 좋습니다. 가격은 월 37,000원입니다. 다만, 년간 결제를 하게되면 월 24,000원으로 청구가 되게되며 일시불로 277,200원에 결제가 가능합니다.

 

포토샵 가격은 월 단위, 연 단위, 개인, 기업 그리고 학생 및 교사 혹은 초중고등학교 및 대학교 등 조건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므로 세부 조건은 어도비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보는게 정확합니다.

 

더불어 포토샵을 구매할 때에는 주의해야할 점이 있습니다. 구독을 시작하게 된 후 14일이 경과되면 이 후에는 취소나 환불이 불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러니 그 안에 구매를 취소하는게 좋으며 만약 그 이 후에 환불을 원한다면 어도비 고객센터로 직접 연락을 취해보셔야 합니다.

 

👇가격 더 알아보고 싶다면?

 

가격 더 알아보기


포토샵 배우기 누끼따기 이미지 자르기

포토샵을 배우다보면 누끼따기나 이미지 자르기 등 여러가지 스킬 등을 배우게 됩니다. 그 중 누끼따기와 이미지 자르기는 디자인을 할 때 가장 기초적으로 필요로하는 스킬이기 때문에 꼭 배워두는게 좋습니다.

 

[포토샵 누끼따기]

  1. 포토샵 도구 중 [개체 선택] 도구를 이용 선택을 합니다.
  2. 해당 영역을 선택한 다음 ctrl +C를 눌러 복사를 합니다
  3. 누끼를 딴 개체를 원하는 부분에 ctrl+V에 눌러 붙여 넣습니다.

 

[포토샵 이미지 자르기]

  1. 포토샵 [이미지 자르기] 도구를 선택합니다.
  2. [자르기] 도구는 도구 옵션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며 원하는 이미지 크기에 따라 폭과 높이를 설정합니다.
  3. 폭과 높이를 설정한 다음 잘라줍니다.
  4. 잘라준 이미지를 원하는 부분에 붙여줍니다.

 

👇이미지 자르기 기능이 더 자세하게 알고싶다면?

 

이미지 자르기 기능 더 알아보기


포토샵 단축키

포토샵을 다루다보면 여러가지 단축키가 있습니다. 단축키는 외워두면 작업 속도를 빠르게 만들어두어 도움을 줍니다. 어도비 포토샵을 사용하는 동안 여러가지 단축키를 이용해서 생산성을 더욱 높여보았으면 좋겠습니다.

 

기본 키보드 단축키 외에도 여러가지 툴에 대한 단축키도 있습니다. 그러니 차근 차근 익혀나가 포토샵 스킬을 늘려나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단축키 더 알아보고 싶다면?

 

포토샵 단축키 더 알아보기


✅ 같이 읽어보면 좋은 글 모음
1️⃣ 
윈도우10 업데이트 끄기 및 오류 해결법

2️⃣ g마켓 산스 무료 폰트 다운로드 설치 방법

3️⃣ 무료 pdf 뷰어 프로그램 추천 BEST5

 

출처: https://kemongsa.co.kr/photosho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