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3가지 | 복구 방법 어플 추천 순위 | 노트패드++(Notepad++) | 네이버 메모장 | 아이패드 메모장

메모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3가지 | 복구 방법 어플 추천 순위 | 노트패드++(Notepad++) | 네이버 메모장 | 아이패드 메모장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메모장은 간단하게 메모를 하고 싶을 때 자주 쓰이는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인터넷을 검색할때에 메모를 해야할 일도 생기는데요. 그럴 때에는 메모장에다가 메모를 해두게되면 편하답니다.

그만큼 메모장은 활용도도 높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랍니다. 윈도우 기본 프로그램으로 설치가 되어있긴 하지만 따로 개별 설치도 가능합니다. 다양한 형태의 메모장 프로그램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러가지 메모장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모음
1️⃣
포토샵 무료 설치 다운로드 및 어플

2️⃣ 네이버 캡쳐 도구 프로그램 다운로드 설치 및 뚫기

3️⃣ 네이버 라인 pc 버전 LINE 설치 방법


메모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3가지

메모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윈도우 메모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3가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메모장을 설치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대중적으로 사용하는 방법 3가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선택적 기능 설정을 통한 설치] : 윈도우 > 앱 및 기능 > 선택적 기능 메뉴 > 설치된 기능 > 메모 > 제거 버튼 클릭 > 선택적 기능 추가 > 메모장 기능 추가 > 설치
  2. [메모장 실행 파일 설치] : notepadd.exe파일을 찾은 다음 동일한 경로로 다시 재설치
  3. [DISM 도구를 이용한 메모장 설치] : 명령 프롬프트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한 다음 제거/설치 순서대로 진행하여 설치

혹은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제공하는 메모장 프로그램도 있으니 위 방법을 따라 설치하는게 번거롭다면 간단하게 설치하셔도 좋습니다.

👇메모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해보고 싶다면?


메모장 다운로드 및 설치 후 복구 방법 복구 어플 추천 순위

메모장 프로그램을 쓰다보면 저장을 하지 않고 삭제되기도 합니다. 실수를 하거나 혹은 컴퓨터 프로그램의 이상, 시스템 충돌로 인해 메모장이 꺼지기도 하는데요. 이럴때엔 메모장에 작성한 내용을 다시 복구시킬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곤 합니다.

메모장 파일을 복구하려면  C : / Users / USERNAME /AppData /Roaming에서 텍스트 파일을 찾아 복구를 할 수 있습니다. 검색 줄에서 메모장 파일을 검색한 다음 원하던 파일이 있다면 가져와 복구를 진행합니다.

이와 같은 방식을 진행을 하면 되며 메모장 복구를 위한 어플은 없지만 프로그램은 존재합니다. Ease Us라는 프로그램으로 데이터 복구 마법사 프로그램이라고 보면 됩니다. 초보자들고 쉽게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메모장뿐 아니라 사진, 영상, 파일도 복구 가능합니다.

👇메모장 복구 해보고 싶다면?


노트패드++(Notepad++) 다운로드 및 설치

메모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이번에는 노트패드++(Notepad++)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노트패드는 여러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쉽다는 점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프랑스인이 개발한 문서 편집기인데 지원하는 언어의 수가 상당히 많아 활용도가 높습니다. 더불어 북마크, 매크로, 함수, 동시편집, 영역편집, 줄바꿈 방식 기능 등 여러가지 기능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설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며 여러가지 버전이 존재하기 때문에 원하는 버전에 맞춰서 다운을 받으셔야 합니다.

👇노트패드 설치해보고 싶다면?


네이버 메모장 다운로드 및 설치

네이버 메모장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도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에서는 로그인만 하면 PC와 모바일 모두 연동이 가능한 메모장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체크나 순번 등 간단한 기능만 제공하긴 하지만 메모장의 순수한 역할로는 부족함이 없습니다.

네이버 메모장 다운을 원하신다면 구글 스토어나 애플 스토어에서 네이버 메모를 검색하면 다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메모 설치하고 싶다면?


아이패드 메모장 다운로드 및 설치

메모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마지막으로 아이패드 메모장 다운로드 및 설치도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패드, 아이폰에서도 메모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체크리스트나 아이디어를 스케치할 수 있는 기능 등을 쓸 수 있는데요.

아이클라우드에서 최신 상태로 업데이트가 가능하며 다운로드는 애플 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메모장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메모장 프로그램마다 제공하는 기능도 다르기때문에 사용을 해봐야지만 각각의 느낌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사용해보시고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아이패드 메모장 설치하고 싶다면?


✅ 같이 읽어보면 좋은 글 모음
1️⃣
유튜브 리밴스드 모바일 설치 방법

2️⃣ 윈도우10 업데이트 끄기 및 오류 해결법

3️⃣ 무료 pdf 뷰어 프로그램 추천 BEST5

 
     

메모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3가지에 대해서 알고싶다면?

     
                    

메모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3가지는 본문을 통해 확인하세요

         
     
 
  
     

네이버 메모장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고싶다면?

     
                    

네이버 메모장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은 본문에서 확인할 수 있답니다.

         
     
 
  
     

아이패드 메모장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이 궁금하다면?

     
                    

아이패드 메모장 다운로드 및 설치은 본문을 통해 확인하세요

         
     
 
 

테크개몽
테크개몽
Articles: 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