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리 볼로냐 중계

나폴리 볼로냐 중계 실시간 모바일 시청 보러가기

나폴리 볼로냐 중계 실시간 모바일 시청 보러가기 김민재 세리에A 경기일정 | 2023년5월28일 볼로냐 FC 1909 SSC 나폴리 생중계 세리아 채널 좌표 스포티비 나우 SPOTV 쿠팡플레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폴리와 볼로냐의 경기는 5월 28일 22:00에 펼쳐집니다.

✅️ 관련 정보 더보기

📌 챔피언스리그 중계 사이트

📌 프리미어리그 중계 사이트

📌 유로파리그 중계 실시간 사이트


나폴리 볼로냐 중계 모바일 시청 사이트

괴물 수비수 김민재가 다시 한번 철벽 수비를 과시하며 소속팀인 SSC 나폴리의 승리에 한 몫 단단히 거들었습니다.

이미 한참 전에 우승을 확정지어 느긋한 마음으로 경기를 이어가고 있는 나폴리를 아직 승리가 더 필요한 인터 밀란이 꺾지 못했습니다.

나폴리 볼로냐 중계 모바일 시청 사이트

나폴리는 지난 22일 나폴리의 디에고 아르만도 마라도나 스타디움에서 열린 22-23시즌 세리에A 36라운드 인터밀란과의 홈 경기에서 3 – 1로 완승을 거뒀습니다.

이 날의 승리로 이미 이번 시즌 세리에A 우승을 확정했던 나폴리는 다시 한번 승점 3점을 추가하며 27승 5무 4패 승점 86점을 기록했습니다.

👇 나폴리 볼로냐 중계 바로가기 👇


이번 주 해외 축구 경기 일정 – update


나폴리 볼로냐 중계 5월 28일 경기 일정

나폴리에 패하면서 승점을 추가하지 못한 인터 밀란은 21승 3무 12패 승점 66점을 그대로 유지하며 리그 3위에 머물렀습니다.

아직 두 경기가 더 남은 상황에서 다음 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완벽하게 확보하기 위해서는 아직 1승이 더 필요한 상황입니다.

나폴리 볼로냐 중계 5월 28일 경기 일정

18승 10무 8패 승점 61점을 기록하며 리그 5위에 올라있는 아탈란타와의 승점차가 5점이기 때문에 이를 뿌리쳐야만 4위권이 확정됩니다.

만약 아탈란타가 남은 두 경기에서 모두 승리를 한다면 승점은 67점이 되기 때문에 만약 인터 밀란이 남은 경기에서 모두 패한다면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은 아탈란타에게로 넘어갑니다.

👇 나폴리 볼로냐 세리에A 중계 👇


나폴리 볼로냐 중계 스포티비 생중계 채널

자력으로 진출권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승리 하나가 더 필요한 상황에서 우승 확정 후 느긋하게 경기를 풀어나가고 있는 나폴리에게 발목이 잡히고 만 것 입니다.

이날 김민재는 선발로 출전하여 후반 29분에 교체되어 그라운드를 떠날 때까지 74분 간 뛰면서 인터밀란의 공격을 적절하게 끊어내며 후방을 든든하게 지켰습니다.

나폴리 볼로냐 중계 스포티비 생중계 채널

스포티비는 스포츠 중계권 거래 업체인 에이클라 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스포츠 케이블 채널입니다.

나폴리 실시간 생중계는 현재 세리에A 독점 중계를 하고 있는 스포티비를 통해 방송에서 실시간 생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 나폴리 볼로냐 실시간 생중계 👇


나폴리 볼로냐 중계 세리에A 좌표

경기 전반전부터 공세를 펼친 두 팀의 균형은 팽팽하기 이어졌습니다. 하지만 전반 41분 인터 밀란의 로베르토 가글리아르디니가 경고 누적으로 퇴장을 당하면서 균열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이를 기회로 삼은 나폴리는 후반전에 돌입하자마자 맹공을 펼쳤으며 결국 후반 22분에 앙드레프랑크 잠보 앙귀사의 선제골이 터지면서 균형은 깨졌습니다.

나폴리 볼로냐 중계 세리에A 좌표

1 – 0으로 앞서자 나폴리는 김민재를 불러들여 휴식을 주고 주앙을 투입하였습니다. 하지만 김민재가 빠지고 나서 얼마 후 인터 밀란의 로멜루 루카쿠가 동점골을 넣으면서 경기를 원점으로 돌렸습니다.

그 전까지 김민재에게 마크를 당하며 별다른 공격을 하지 못했던 루카쿠는 후반 37분에 페데리코 디마르코의 낮은 크로스를 받아 그대로 골로 만들어냈습니다.

👇 나폴리 볼로냐 중계 좌표 👇


나폴리 볼로냐 중계 하이라이트 쿠팡플레이

하지만 원점이 된 경기는 3분 만에 나폴리의 조반니 디로렌초가 상대 진영의 페널티 박스 앞에서 날린 중거리슛이 들어가면서 다시 기울었으며 후반 추가시간의 역습 기회에 잔루카 가에타노가 경기를 끝내는 쐐기골을 넣으면서 나폴리의 3 – 1 승리로 막을 내렸습니다.

이날 김민재는 패스 성공률이 97%(69/71)에 달했으며 걷어내기 4회, 가로채기 1회, 태클 성공 2회 등 수비수로서 훌륭한 활약을 선보이며 평점 7.1의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나폴리 볼로냐 중계 하이라이트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는 OTT 플랫폼으로써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무료로 볼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세리에A는 국내에서는 스포티비에서 단독으로 중계하고 있습니다. 다만 대한민국 선수가 출전하는 경기에 한해서는 쿠팡플레이에서도 하이라이트 장면들을 볼 수 있으니 시청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나폴리 볼로냐 중계 하이라이트 👇


✅️ 관련 정보 더보기

📌 손흥민 토트넘 핫스퍼 FC 중계 방송 경기 일정

📌 김민재 나폴리 중계 실시간

📌 황희찬 울버햄튼 중계 보는 법

📌 이강인 마요르카 중계 실시간 사이트

나폴리 중계 관련 자주하는 질문

나폴리 중계 사이트는?

나폴리의 중계를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나폴리 중계 일정은?

나폴리 중계 일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나폴리 중계 하이라이트는?

나폴리의 경기를 시청하지 못하셨거나 주요 장면을 다시 보고싶어 하시는 분들에게 경기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나폴리 볼로냐 중계 실시간 모바일 시청 보러가기 김민재 세리에A 경기일정 | 2023년5월28일 볼로냐 FC 1909 SSC 나폴리 생중계 세리아 채널 좌표 스포티비 나우 SPOTV 쿠팡플레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