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센트레빌 아스테리움 시그니처 입지 분석 및 청약 정보 | 분양가 | 일정 | 모델하우스 | 역촌1구역

by 인포스토리85 2023. 3. 2.

센트레빌 아스테리움 시그니처 입지 분석 및 청약 정보 분양가 평면도 모델하우스 계약금 중도금 대출 은평구 역촌 1구역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센트레빌 아스테리움 시그니처는 동부건설에서 은평구 역촌 1구역 재건축 사업을 통해 지어지는 아파트 단지입니다.

👇 센트레빌 아스테리움 시그니처 입지 청약 정보 등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https://aptbusan.co.kr/centreville/

센트레빌 아스테리움 시그니처 입지 분석 홈페이지

규모는 최고 20층 8개동 752세대로 일반분양 세대는 454세대입니다. 22년 9월 일반분양 예정이었으나 시장 상황이 좋지 않았던 만큼 여러 번의 연기 끝에 3월 분양이 시작되었습니다.

6호선 응암역, 3호선 불광역, 공항철도 GTX-A 노선이 예정되어 있고, 경전철 서부선이 예정되어 있어 막힘없는 교통망으로 생활의 속도를 높여주는 위치에 있습니다.

역촌초, 덕산중, 구산중, 은평중, 예일여고, 은평고, 숭실고 등 우수한 학군으로 풍부한 명문학군으로 아이들의 교육 걱정이 없는 단지입니다.

이마트, NC백화점, 시립서북병원, 서부병원, 은평구청, 서부 경찰서, 은평 성모병원 등 인프라에 인접해 있어 생활에도 편리함을 더해줍니다.

봉산공원, 구산 근린공원, 불광천 등 돋보이는 숲세권으로 자연으로 가득한 쾌척한 환경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센트레빌 아스테리움 시그니처 위치 찾기 ▼

센트레빌 아스테리움 시그니처 평면도 모델하우스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은평구 증산동에 위치하고, 3월 3일 오픈 예정입니다. 분양 타입은 59타입, 70타입, 84타입이 있습니다.

센트레빌 아스테리움 시그니처의 평면도와 추가 옵션 사항 등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센트레빌 아스테리움 시그니처 평면도 옵션 ▼

센트레빌 아스테리움 시그니처 분양 일정 청약 자격 조건

센트레빌 아스테리움 시그니처는 3월 9일부터 13일까지 청약접수가 진행되고 조합 세대와 임대 세대를 제외한 잔여세대를 공급합니다.

▼ 센트레빌 아스테리움 시그니처 청약 신청 조건 ▼

1순위 청약자격은 입주자 모집공고일 현재 서울특별시 또는 수도권 거주 성년자는 누구나 청약이 가능합니다, 청약통장은 12개월 이상, 지역, 면적별 예치금 이상이어야 합니다.

유주택자, 세대원도 청약이 가능하고 과거 당첨 사실이 있어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합니다, 단, 2년 내 가점제 당첨 사실이 있을 경우 추첨제로 청약이 가능합니다. 기존주택의 처분의 의무는 없습니다.

당첨자 선정은 85점 미만 가점제가 40%, 추첨제가 60%입니다. 동일 순위 신청자 중 경쟁이 있을 경우 입주자 모집공고일 현재 서울특별시 1년 이상 계속 거주 신청자가 우선입니다.

▼ 센트레빌 아스테리움 시그니처 인터넷 청약 ▼

센트레빌 아스테리움 시그니처 분양가 중도금 대출

분양가는 59타입이 최고 6.53억 원, 70타입은 최고 7.31억 원, 84타입이 최고 8.53억 원입니다. 발코니 확장비는 59타입은 1.3백만 원, 84타입은 1.6백만 원 정도입니다.

계약금 10%, 중도금 60%, 잔금 30%로 분납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이자후불제 조건으로 예상되고 별도 공지 안내가 있을 예정입니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지 않는 단지로 전매 제한이 1년으로 완화 예정이고, 거주 의무도 없습니다. 입주 예정일은 2024년 11월입니다.

센트레빌 아스테리움 시그니처 분양가와 중도금 등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 센트레빌 아스테리움 시그니처 분양가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