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맨유 리버풀 중계 방송 보기 실시간, 확인하세요

by 정보포털 2023. 3. 3.
반응형

맨유 리버풀 중계 방송 보기 실시간

맨유 리버풀 중계 방송 보기 실시간 및 프리미어리그 경기일정 | 2023년3월6일 리버풀 FC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생중계 EPL 좌표 하이라이트 스포티비 나우 SPOTV 쿠팡플레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맨유와 리버풀의 경기는 3월 6일 01:30에 펼쳐집니다.

 

✅️ 관련 정보 더보기

📌 챔피언스리그 중계 사이트

📌 프리미어리그 중계 사이트

📌 유로파리그 중계 실시간 사이트


맨유 리버풀 중계 사이트

 

맨유가 웨스트햄을 꺾고 FA컵 8강 진출에 성공하면서 지난 시즌 우승에 이어 이번 시즌 2관왕의 도전을 이어갔습니다.

맨유는 지난 2일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22-23시즌 FA컵 16강 웨스트햄과의 홈 경기에서 3 – 1 역전 승을 거뒀습니다.

이로써 FA컵 8강에 진출한 맨유는 오는 3월 19일에 준결승 진출을 두고 풀럼과 대결을 펼칠 예정입니다.

앞서 리그컵 결승전에서 뉴캐슬을 꺾고 우승을 차지한 바 있는 맨유는 이번 22-23시즌에만 벌써 우승 트로피를 하나 확보한 상황에서 두번째 트로피 사냥을 노리고 있습니다.

 

👇 맨유 리버풀 중계 바로가기 👇

 

맨유 리버풀 중계 바로가기

이번 주 해외 축구 경기 일정 – update

 

맨유 리버풀 중계 3월 6일 경기 일정

최근 물오른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맨유는 이번 경기에서도 전반전부터 웨스트햄을 앞도하면서 경기를 주도했습니다.

하지만 지속된 공세에도 불구하고 득점이 터지지 않으면서 전반전을 0 – 0으로 마무리했고 이어 후반 9분에는 웨스트햄의 사이드 벤라마에게 선제골을 먼저 내주기도 했습니다.

분위기를 반전 시키고자 이후 맨유는 마커스 래시포드와 리산드로 마르티네스를 교체 투입하며 라인업에 변화를 줬습니다.

 

이러한 변화가 운을 불러온 듯 후반 32분에는 웨스트햄의 자책골이 터지면서 승부는 다시 원점으로 돌아갔습니다.

 

👇 맨유 리버풀 프리미어리그 중계 👇

 

맨유 리버풀 프리미어리그 중계


맨유 리버풀 중계 스포티비 생중계 채널

이러한 찬스를 놓칠세라 더욱 공세를 높인 맨유는 결국 후반 45분에 알레한드로 가르나초가 극장 골을 터트리면서 역전에 성공하였습니다.

 

이에 그치지 않고 후반 추가 시간에 프레드가 쐐기골을 넣으면서 경기는 3 – 1 스코어로 맨유의 승리로 돌아갔고 8강 진출을 확정지었습니다.

스포티비는 스포츠 중계권 거래 업체인 에이클라 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스포츠 케이블 채널입니다.

맨유 실시간 생중계는 현재 프리미어리그 독점 중계를 하고 있는 스포티비를 통해 방송에서 실시간 생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 맨유 리버풀 실시간 생중계 👇

 

맨유 리버풀 실시간 생중계


맨유 리버풀 중계 프리미어리그 좌표

한편 맨유는 오는 3월 6일에 리버풀과 이번 22-23시즌 프리미어리그 마지막 노스웨스트 더비 경기를 펼칩니다.

두 팀의 이전 맞대결인 맨유의 홈 경기에서는 맨유의 마커스 래시포드와 제이든 산초가 골을 넣으면서 2 – 1 승리를 하면서 홈 팬들 앞에서 체면을 세운 바 있습니다.

다만 이번 맞대결은 리버풀의 안방인 안필드에서 펼쳐지는데 리버풀이 최근 홈에서 맨유와 치른 7경기에 한 차례도 패한 적이 없는 만큼 예측이 어려운 승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이 경기에서는 맨유의 주포인 마커스 래시포드와 리버풀의 골잡이인 모하메드 살라의 대결로도 흥미를 불러오고 있습니다.

 

👇 맨유 리버풀 중계 좌표 👇

 

맨유 리버풀 중계 좌표


맨유 리버풀 중계 하이라이트 쿠팡플레이

맨유와의 공식 경기에 총 11번 출전했던 살라는 맨유를 상대로 10득점 2도움이라는 기록을 남기면서 말 그대로 맨유의 천적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우승 경쟁을 이어가기 위해서 반드시 리버풀을 잡아야 하는 맨유가 과연 여러모로 불리한 상황에서 과연 승리를 차지할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쿠팡플레이는 OTT 플랫폼으로써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무료로 볼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프리미어리그는 국내에서는 스포티비에서 단독으로 중계하고 있습니다. 다만 주요 경기에 한해서는 쿠팡플레이에서도 하이라이트 장면들을 볼 수 있으니 시청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맨유 리버풀 중계 하이라이트 👇

 

맨유 리버풀 중계 하이라이트

 

✅️ 관련 정보 더보기

📌 손흥민 토트넘 핫스퍼 FC 중계 방송 경기 일정

📌 김민재 나폴리 중계 실시간

📌 황희찬 울버햄튼 중계 보는 법

 

출처: https://oculus-vr.co.kr/manutd-liverpool-030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