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반기행 고양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들기름 막국수 소고기 편채 참나무 장작구이 찹쌀 누룽지 열무김치 어묵탕 보리밥 도토리묵 코다리구이 판매 가격 파는 곳 위치 찾기 구매 방법 191회 3월 3일 안재모 밀키트 택배 주문 홈페이지

191회 3월 3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고양 막국수 소고기 편채 참나무 장작구이 찹쌀 누룽지 보리밥 코다리 구이 메뉴 판매 가격 파는 곳 위치 구매 방법 안재모 밀키트 택배 주문 홈페이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백반기행 맛집 BEST3

📌 백반 기행 매운 등갈비 시래기 돌솥비빔밥 두부구이 촌두부 전골 강원도 양구

📌 백반기행 관악 콩나물 해장국 굴보쌈 수육 메밀칼국수 백순대 닭 특수부위

📌 시흥 오이도 무한리필 가리비 조개 치즈 구이 무제한 도토리 정식 닭칼국수


백반기행 막국수 참나무 장작구이 보리밥 택배 주문 홈페이지

191회 3월 3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 기행 고양시 편에서는 안재모씨와 함께 막국수 소고기 편채 참나무 장작구이 찹쌀 누룽지 보리밥 코다리 구이의 맛집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막국수 소고기 편채 구매 방법 택배 주문 홈페이지

백반기행 고양편에서는 배우 안재모가 출연해 맛집을 찾아 떠납니다. 두 사람은 단골 메밀 요리 전문점을 방문합니다.

고양

이 집의 막국수는 통 메밀과 순 메밀이 섞여 찰기 있는 면에서 구수한 맛이 납니다. 거기에 별미인 소고기 편채는 막국수와 찰떡궁합을 자랑합니다.

두 식객은 수제 소스를 머금은 양파에 아롱사태를 올려 메밀의 맛을 즐기고, 면 요리를 특히 좋아한다는 안재모 씨는 손에서 젓가락을 떼지 못합니다.

참기름 간장밥 같은 들기름 막국수와, 두 가지 육수와 과채즙으로 맛을 낸 진하면서도 상큼한 물 막국수를 맛본 안재모는 시원한 면치기로 제대로 된 먹방을 선보입니다.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1시 30분부터 20시 30분까지이고,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이 될 수 있습니다.

▼ 막국수 소고기 편채 가격 판매처 확인 ▼


참나무 장작구이 찹쌀 누룽지 어묵탕 잔치국수 열무김치 주문 홈페이지

두 식객이 이번에 방문한 곳은 경기도 고양 서오릉 근처에 위치한 참나무 장작불에 구워내는 닭 장작구이가 유명한 곳입니다.

고양

이 식당의 음식들은 사장님이 손수 개발해 많은 화제가 되고 방송에도 자주 소개되었던 음식점입니다.

닭 뱃속에 찹쌀, 인삼, 대추, 은행, 잣 등을 넣어 참나무 장작으로 구워서 나옵니다. 바닥에 눌어붙은 바삭한 찹쌀 누룽지가 일품인 장작구이 맛집입니다.

닭과 함께 익은 찹쌀밥은 찬으로 제공되는 열무김치와 즐기고, 닭고기는 톡 쏘는 겨자소스 달달한 양념소스와 함께 즐기면 좋습니다.

얼큰한 어묵탕은 무한리필이 가능하고, 겨울에는 따뜻한 잔치국수, 여름에는 시원한 막국수와 즐기면 더욱 좋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2시에서 24시까지입니다.

▼ 참나무 장작구이 찹쌀 누룽지 열무김치 가격 파는 곳 ▼


보리밥 도토리묵 코다리구이 밀키트 택배 주문 홈페이지

이어서 두 식객이 방문한 집은 서삼릉 인근의 한 보리밥집으로 신선한 먹거리만 손님에게 내어준다는 철학을 갖고 있다는 식당입니다.

고양

사장님은 가게에서 5분 거리의 하우스에서 직접 재배한 식재료로 음식을 만들어, 오색찬란한 제철 나물과 보리밥의 조합은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게 합니다.

양념이 잘 배도록 숙성시킨 코다리 구이는 안 먹으면 후회한다는 간판이 걸려있을 정도로 자신감 넘치는 메뉴입니다.

두 식객은 탱글탱글한 도토리묵까지 더해진 완벽한 보리밥 한 상을 맛봅니다. 이 식당의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11시에서 19시까지입니다. 매주 수요일은 정기휴무입니다.

▼ 보리밥 도토리묵 코다리구이 가격 택배 주문 ▼


191회 3월 3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고양시 편에서는 안재모씨와 함께 막국수 소고기 편채 참나무 장작구이 찹쌀 누룽지 보리밥 코다리구이의 맛집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 백반기행 맛집 TOP3

📌 백반 기행 매운 등갈비 시래기 돌솥비빔밥 두부구이 촌두부 전골 강원도 양구

📌 백반기행 관악 콩나물 해장국 굴보쌈 수육 메밀칼국수 백순대 닭 특수부위

📌 시흥 오이도 무한리필 가리비 조개 치즈 구이 무제한 도토리 정식 닭칼국수

 

고양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