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도르트문트 중계

첼시 도르트문트 중계 방송 보기 실시간

첼시 도르트문트 중계 방송 보기 실시간 및 챔피언스리그 경기일정 | 2023년3월8일 첼시 FC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생중계 ULC 챔스 좌표 하이라이트 스포티비 나우 SPOTV 쿠팡플레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첼시와 도르트문트의 경기는 3월 8일 05:00에 펼쳐집니다.

✅️ 관련 정보 더보기

📌 챔피언스리그 중계 사이트

📌 프리미어리그 중계 사이트

📌 유로파리그 중계 실시간 사이트


첼시 도르트문트 중계 사이트

지난 겨울 시장을 뜨겁게 했지만 기대에 미치지 못했던 엔조 페르난데스가 이번에는 아주 좋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첼시는 지난 5일 영국 런던의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열린 22-23시즌 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 리즈와의 경기에서 1 – 0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첼시 도르트문트 중계 사이트

지난 리그 5경기 동안 단 1승도 거두지 못하는 부진으로 시름을 앓던 첼시는 비로소 리그 6경기 째에 승점 3점을 따냈습니다.

이번 시즌의 첼시는 현재까지 매우 곤란한 입장에 처해 있었습니다. 첼시는 지난 여름 이적 시장과 겨울 이적 시장을 모두 합하면 무려 8000억 원이 넘는 금액을 투자했습니다.

👇 첼시 도르트문트 중계 바로가기 👇


이번 주 해외 축구 경기 일정 – update


첼시 도르트문트 중계 3월 8일 경기 일정

하지만 그런 대규모의 투자를 진행했던 것에 비해 당연하게도 따라와 줘야 할 성적은 말 그대로 암담했습니다.

올해로 들어서서 치른 공식 경기에서 지난 리즈 전을 포함하여 단 2승 만을 거뒀을 정도로 극도의 부진응 겪고 있습니다.

첼시 도르트문트 중계 3월 8일 경기 일정

특히나 올해 첫 승이었던 지난 1월 크리스탈 팰리스전에서의 승리 이후로 공식 경기를 6경기나 치를 동안 단 1승도 기록하지 못했습니다.

그렇기에 반드시 분위기를 반전 시킬 필요가 있었던 첼시에게 찾아온 리즈와의 경기는 첼시에게 있어 기회였습니다.

👇 첼시 도르트문트 챔피언스리그 중계 👇


첼시 도르트문트 중계 스포티비 생중계 채널

승리가 꼭 필요했던 첼시에게 상대적으로 전력이 매우 떨어지며 현재 하위권에서 강등권 싸움 중인 리즈는 말 그대로 좋은 먹잇감이었습니다.

경기가 시작되자마자 첼시는 리즈를 몰아치면서 주도권을 잡고 점유율을 높이며 공격을 이어나갔습니다.

첼시 도르트문트 중계 스포티비 생중계 채널

스포티비는 스포츠 중계권 거래 업체인 에이클라 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스포츠 케이블 채널입니다.

첼시 실시간 생중계는 현재 UEFA 챔피언스리그를 독점 중계를 하고 있는 스포티비를 통해 방송에서 실시간 생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첼시 도르트문트 실시간 생중계 👇


첼시 도르트문트 중계 챔피언스리그 좌표

특히나 좋은 움직임을 가져간 펠릭스가 여러 차례 기회를 맞이했지만 골키퍼의 선방에 막히거나 골대에 맞는 등 운이 따르지 않았지만 후반전에야 결실을 맺었습니다.

후반 8분에 웨슬리 포파나가 벤 칠웰의 크로스를 받아 날린 점프 헤더가 리즈의 골망을 가르며 선제점을 가져갔습니다.

첼시 도르트문트 중계 챔피언스리그 좌표

리즈는 이후 동점골을 넣기 위해 공세를 더했지만 첼시는 교체 카드를 5장이나 사용하면서 변화를 줬고 공세를 잘 막아내어 드디어 리그 6경기 만의 승리를 따냈습니다.

비록 이날 경기의 mvp는 골을 넣은 포파나에게 갔지만 엔조 또한 매우 좋은 움직임을 보이며 팀의 승리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 첼시 도르트문트 중계 좌표 👇


첼시 도르트문트 중계 하이라이트 쿠팡플레이

엔조는 지난 겨울 이적 시장 때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이적료를 경신하면서 첼시에 합류했지만 이 후 기대에 못미치는 행보를 보이며 비판을 받아 왔지만 드디어 본인의 가치를 증명했습니다.

특히나 엔조는 이번 경기에서 롱볼 패스 성공 10번, 볼 리커버리 10번, 파이널 서드 패스 성공 22번을 기록했는데 이는 이번 시즌 모든 단일 경기 기준으로 첼시 선수들 중 최다 기록입니다.

비록 팀의 1 : 0 승리에 결정적인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지는 않았지만 이러한 엔조의 플레이가 첼시의 승리를 자아냈다는 것이 중론입니다.

첼시 도르트문트 중계 하이라이트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는 OTT 플랫폼으로써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무료로 볼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챔피언스리그는 국내에서는 스포티비에서 단독으로 중계하고 있습니다. 다만 대한민국 선수가 출전하는 경기에 한해서는 쿠팡플레이에서도 하이라이트 장면들을 볼 수 있으니 시청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첼시 도르트문트 중계 하이라이트 👇

✅️ 관련 정보 더보기

📌 손흥민 토트넘 핫스퍼 FC 중계 방송 경기 일정

📌 김민재 나폴리 중계 실시간

📌 황희찬 울버햄튼 중계 보는 법


첼시 중계 관련 자주하는 질문

첼시 중계 사이트는?

첼시 중계를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첼시 중계 일정은?

첼시 중계 일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첼시 중계 하이라이트는?

첼시 경기를 시청하지 못하셨거나 주요 장면을 다시 보고싶어 하시는 분들에게 경기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첼시 도르트문트 중계 방송 보기 실시간 및 챔피언스리그 경기일정 | 2023년3월8일 첼시 FC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생중계 ULC 챔스 좌표 하이라이트 스포티비 나우 SPOTV 쿠팡플레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