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스뱅크 사장님 마이너스통장 신청 방법 (+마통 ) | 개설 서류 중도 상환 연장 모바일

by 인포스토리85 2023. 3. 8.

토스뱅크 사장님 마이너스통장 신청 방법 및 금리 발급 대상 가입 조건 개설 필요 서류 중도 상환 수수료 기간 연장 모바일 인터넷 홈페이지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토스뱅크에서는 인터넷 전문은행 최초로 개인사업자를 위한 사장님 마이너스 통장을 출시하여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전면 비대면으로 무보증, 무담보 마이너스 통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토스뱅크 사장님 마이너스통장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https://aptbusan.co.kr/president/

토스뱅크 마이너스통장 신청 자격

토스뱅크 사장님 마이너스 통장은 사업자등록증상 개업 연월일로부터 1년 이상 또는 최근 6개월 이상 매출내역이 발생하여 연 소득 5백만 원 이상인 개인사업자라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만 19세 이상 내국인으로 연체, 부도 정보 등 신용도 판단정보 등재 사실이 없어야 하고 회생, 파산, 면책 등 신청 사실이 없어야 합니다.

토스뱅크에 연체대출금을 보유 중이거나 손실을 끼친 이력이 없어야 하고 금융 사기 및 기타 금융거래 제한 관련 기록이 없는 대상이어야 합니다.

▼ 토스뱅크 마이너스통장 신청 모바일 ▼

토스뱅크 마이너스통장 금리 및 이용 한도

사장님 마이너스통장은 최소 100만 원에서 최대 5,0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개인의 신용, 상환능력 및 부채 현황 등에 따라 은행 신용평가 시스템에서 산출한 한도로 차등 적용됩니다.

사장님 마이너스통장의 최대한도는 약정 후 고객의 거래 형태에 따라 증약을 통해 최대 1억 원까지 지원이 가능합니다.

기준금리는 금융채 3개월 연 3.66%, 금융채 6개월 연 3.79%, 금융채 12개월 연 3.90%이고, 가산금리는 연 2.69% ~ 11.10%입니다.

사장님 마이너스통장 금리는 연 6.35% ~ 15.00%입니다. 대출금리는 기준금리 + 가산금리입니다.

▼ 토스뱅크 마이너스통장 금리 ▼

토스뱅크 마이너스통장 신청 연장 방법 홈페이지

토스 인증서를 통한 본인인증 후 공공 마이 데이터를 통해 모바일 앱에서 제출이 가능하고, 24시간 신청 가능합니다.

필요서류는 사업자등록증명, 소득 금액증명,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 또는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 수입 금액증명 등입니다.

▼ 토스뱅크 마이너스통장 신청 홈페이지 ▼

 

토스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 기간 중도 상환 수수료

토스뱅크 마이너스 통장 대출 기간은 1년 단위로 최대 10년까지 연장이 가능하고, 대출 기간 중에는 대출금액에 대해 매월 이자를 납부하고, 만기에 전액 상환합니다.

대출 기간 중에는 대출 한도 내에서 수시로 상환 및 재사용이 가능하며, 연장을 하지 않은 경우 만기일에 대출 잔액 및 상환 시점 미납 이자를 모두 상환해야 합니다.

사장님 마이너스통장은 미납 상태에서 14일 이상 해당 금액을 상환하지 않으면 14일 경과 시점에서 대출금액 전부에 대하여 대출금리 + 연 3%의 연체이자가 발생합니다.

5천만 원 초과 대출 신청 시 인지세는 50%를 부담해야 하고 중도 상환 해약금은 면제입니다.

▼ 토스뱅크 마이너스통장 이용방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