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사업자 신청 방법 및 가입 조건 (+마통 ) | 한도 발급 대상 연장 중도 상환 모바일

by 인포스토리85 2023. 3. 8.

 

우리은행 사업자 마이너스통장 사장님 e편한 통장 대출 우리 WON 뱅킹 발급 대상 금리 비대면 개설 한도 서류 중도 상환 수수료 기간 연장 모바일 인터넷 뱅킹 홈페이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이너스통장은 대출금을 한 번에 지급하는 일반 대출과는 다르게 일정 한도를 정해 놓고 필요할 때 쓴 만큼에 대한 원금과 이자만 납입하면 되기 때문에 일반 대출보다 더 유용합니다.

👇 우리은행 사업자 마이너스통장 신청 방법 가입 조건 등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https://aptbusan.co.kr/loans/

우리은행 사업자 마이너스통장 신청 자격

개인사업자로써 사업을 하다 보면 자금의 유동성이 높아야 할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 신용대출과는 다르게 대출을 할 때 약정한 금액을 수시로 빼고 넣어 사용할 수 있으므로 현금 유동성 목적에 적합한 상품입니다.

우리은행 사업자 마이너스통장은 가맹점 매출대금 입금계좌를 우리은행으로 이용하고 다음의 기준을 모두 충족하는 개인사업자일 경우 신청할 수 있습니다.

  1. KCB CB 621점 이상 & NICE CB 681점 이상
  2. 우리은행에서 정한 신용등급 소호 6등급 이상

가맹점 매출대금은 신용카드사로부터 입금된 매출대금, 제로 페이 매출대금, 배달의민족 매출대금, 쿠팡 매출대금을 우리은행으로 연결한 개인사업자로 한다면 신청 가능합니다.

온라인 결제 대금 또는 가맹본부로부터 정산 받은 매출대금은 인정되지 않고, 유흥업소나 불건전 업종의 경우에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우리은행 사업자 마이너스통장 신청 모바일 ▼

우리은행 사업자 마이너스통장 금리 및 이용 한도

우리은행 개인사업자 마이너스통장 대출 한도 금액은 사업 기간 1년 이상은 최대 1억 원, 사업 기간 1년 미만은 최대 3천만 원입니다.

우리은행 및 다른 금융기관의 신용대출 및 보증채무 금액은 한도에서 차감하고 대출 기간은 1년에서 최장 5년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기준금리 + 신용등급별 가산금리 – 우대금리를 적용하게 되고 기준금리는 기간별 고정금리, 3개월 KORIBOR 금리, 3개월 CD 연동 금리, 기간별 변동금리 중 선택 가능합니다.

대출 신청자에게 산정되는 금리는 신용등급에 따라 결정되며, 적용금리는 대출조건 및 향후 시장금리에 따라 변동될 수 있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우리은행 사업자 마이너스통장 금리 ▼

우리은행 사업자 마이너스통장 신청 연장 방법 홈페이지

우리은행 개인사업자 마이너스통장 대출은 무서류 신용대출로 스마트폰으로 우리은행 전용 앱을 통해 신청하므로 별도의 서류가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대출 신청자에 대한 정보는 온라인 스크래피 방식을 통해 수집하므로 반드시 본인 명의의 휴대폰을 가지고 신청하셔야 합니다.

대출금을 상환하지 않았을 경우, 대출금의 기한의 이익이 상실되었을 경우, 이자를 납부하기로 약정한 날에 납부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연체이자가 발생합니다.

연체이자는 대출금리 + 연 3% (최고 연 15%)입니다.

▼ 우리은행 사업자 마이너스통장 신청 홈페이지 ▼

우리은행 사업자 마이너스통장 대출 기간 중도 상환 수수료

대출 기간은 1년에서 최장 5년까지 가능하고, 만기 시 우리은행에서 정한 일정 요건을 갖춘 경우 기한 연장이 가능합니다.

인지세는 대출 5천만 원까지는 면제, 5천만 원 ~ 1억 원의 경우 신청자 부담이 3만 5천 원이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에 따른 수수료는 한도 미사용 수수료와 한도 약정 수수료 중 선택할 수 있고 중도 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한도 미사용 수수료는 한도 사용률에 따라 0% ~ 0.5%가 부가되고, 한도 약정 수수료는 한도 약정액 × 수수료율 0.3%를 곱해서 약정 기간 동안 쓰게 됩니다.

▼ 우리은행 사업자 마이너스통장 중도 상환 수수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