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한국 우즈베키스탄 중계 방송 실시간 사이트, 확인하세요

by 정보포털 2023. 3. 13.
반응형

한국 우즈베키스탄 중계 방송 실시간 사이트

한국 우즈베키스탄 중계 방송 실시간 사이트 | 2023 u-20 아시안컵 준결승전 | 2023년 03월 15일 우즈베키스탄 대한민국 아시안컵 생중계 채널 대한민국 3월 15일 경기 일정 u20 국가 대표팀 선수 명단 라인업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tvN sports 쿠팡플레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과 우즈베키스탄의 경기는 오는 3월 15일 23:00에 펼쳐집니다.

 

✅️ 관련 정보 더보기

📌 u-20 아시안컵 중계 방송 실시간 사이트

📌 챔피언스리그 중계 사이트

📌 프리미어리그 중계 사이트


한국 우즈베키스탄 중계 방송 실시간 사이트

 

U-20 한국 축구 대표팀이 김은중 감독의 지휘 아래 AFC U-20 아시안컵에서 중국을 꺾고 4강에 올랐습니다.

김은중호는 지난 12일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 JAR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 AFC U-20 아시안컵 8강전 중국과의 경기에서 연장전까지 가는 접전 끝에 3 – 1로 역전승을 거뒀습니다.

이 날의 승리로 U-20 한국 대표팀은 U-20 중국 대표팀과의 상대 전적에서 14승 2무 3패라는 압도적인 우위를 이어갔습니다.

 

또한 U-20 한국 대표팀은 준결승에 진출한 것과 더불어 올해 5월에 열리는 2023 U-20 인도네시아 월드컵의 본선 출전권까지 획득했습니다.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한국 우즈베키스탄 중계 사이트 바로가기


한국 우즈베키스탄 중계 준결승전 3월 15일 경기 일정

 

이번 아시안컵 대회의 4강에 진출하는 국가에게는 U-20 월드컵 본선으로 직행하는 출전권이 주어지는데 한국의 다음 상대인 우즈베키스탄과 이라크, 일본 그리고 우리 한국까지 총 4개국에게 주어졌습니다.

 

이로써 한국 대표팀은 지난 2017 한국 월드컵, 2019 폴란드 월드컵에 이어 이번 2023 인도네시아 월드컵까지 3회 연속으로 U-20 월드컵의 본선에 진출하게 됩니다.

한국 대표팀은 개최국 신분으로 출전했던 2017년 대회에서는 16강에 올랐으며 2019년 대회에서는 한국 남자 축구 역사상 처음으로 FIFA 주관 대회의 결승에 진출하여 준우승이라는 쾌거를 이룬 바 있습니다.

 

U-20 아시안컵 4강 진출이라는 첫번째 목표를 달성한 한국 대표팀은 이제 다음 목표인 11년 만의 정상 탈환을 노리고 있습니다.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한국 우즈베키스탄 중계 실시간 방송보기


한국 우즈베키스탄 중계 선수 명단 선발 라인업

이번 한국과 우즈베키스탄의 경기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u-20 축구 국가 대표팀의 선수들의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u-20 축구 국가 대표팀 선수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 공격수 – 김용학(프로티모넨세), 배준호(대전), 이준상(성남), 강성진(서울), 이영준(김천), 문승민(전주대), 성진영(고려대)
  • 미드필더 – 박현빈(인천), 김경환(대전), 이승원(강원), 김희승(대구), 강상윤(전북)
  • 수비수 – 김지수(성남), 황인택, 박준영(이상 서울랜드), 최석현(단국대), 배서준(대전), 박창우(전북), 이준재(경남), 조영광(서울)
  • 골키퍼 – 김준홍(김천), 문현호(충남아산), 김정훈(고려대)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한국 우즈베키스탄 중계 라인업 보러가기


한국 우즈베키스탄 중계 tvN sports 쿠팡플레이 생중계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한국은 이 대회에서 역대 최다인 12차례의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하지만 가장 최근 우승이 11년 전인 2012년 아랍에미리트 대회입니다.

 

한국은 우승 도전의 첫번째 상대로 오는 15일 오후 11시에 열리는 준결승에서 호주를 승부차기 끝에 꺾은 개최국인 우즈베키스탄과 결승 진출을 두고 맞대결을 펼칩니다.

한국 우즈베키스탄 중계는 tvN sports에서 생중계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TV를 통해 시청하시기 어려우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쿠팡플레이에서도 이번 AFC U-20 아시안컵 경기들을 디지털 중계한다고 합니다. 그 밖에도 대표팀의 경기 하이라이트 장면들 또한 볼 수 있으니 시청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한국 우즈베키스탄 생중계 채널 바로가기


✅️ 관련 정보 더보기

📌 손흥민 토트넘 핫스퍼 FC 중계 방송 경기 일정

📌 김민재 나폴리 중계 실시간

📌 황희찬 울버햄튼 중계 보는 법

 

출처: https://oculus-vr.co.kr/korea-uzbekistan-0315/

반응형

댓글